'트롯신사' 장민호, 10월16~17일 첫 단독콘서트…전국투어 예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롯 신사' 장민호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장민호는 오는 10월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를 열고 관객들을 만난다.

'드라마'는 장민호가 지난 1997년 데뷔 후 24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찾아갈 예정이다.

장민호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가 개최된다. [사진=㈜에스이십칠]

장민호는 이번 공연에서 그간 발표했던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전국 각지에 분포한 팬클럽 민호특공대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장민호는 '사랑해 누나'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내 이름 아시죠' '7번국도'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에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끌었다.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골프왕'에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했다.

한편,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티켓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보이스' 변요한 "박정민과 같이 개봉, 마음 닿는데까지 응원"

    방탄소년단, 美 '2021 MTV VMA'서 베스트 그룹 3관왕 영예(공식)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