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 박원장' 대머리 이서진, 모든 걸 포기한 비주얼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배우 이서진이 모든 걸 포기했다. 머리숱도 시력도 매력적인 웃음까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이 7일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원하게 훌러덩 벗겨진 민머리부터 크고 두꺼운 안경, 한껏 치켜 올라간 눈썹과 굳게 다문 입술까지 말 그대로 충격 그 자체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이 7일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내과 박원장'은 초짜 개원의가 겪는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만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료와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 탈출 생존기가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네이버웹툰 베스트 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다음 웹툰 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보증된 흥행 수표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만큼 곳곳에 녹아있는 디테일하고 리얼한 에피소드가 공감을 자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생에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은 우여곡절 끝에 개원에 성공했지만 늘어가는 빚에 머리만 빠져가는 박원장 역을 맡았다.

진료실에 앉아 우아하게 진찰만 하는 의사는 가라. 인재 영입부터 마케팅까지 말 그대로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눈물겨운 사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