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솔로 데뷔로 들려줄 응원+위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태용이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들려준다.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관둬 (GWANDO)', 'Back to the Past'(백 투 더 패스트) 등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NCT 태용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태용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 수록곡 '관둬 (GWANDO)'는 벌스부터 훅까지 이어지는 록킹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이별의 감정을 경쾌하고 밝은 톤의 멜로디로 풀어내며, 결국에는 모두 잘 이겨낼 거라는 메시지를 담담하게 건넨다.

더불어 태용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쓴 'Back to the Past'는 8~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붐뱁 드럼과 피아노, 서정적인 보컬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힙합 곡으로, 잠시 멈춰 과거를 돌아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희망찬 가사로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30일 0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 필름은 이번 앨범 수록곡 6곡의 음원과 각 곡의 메시지를 표현한 에피소드, 감각적인 연출 등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공감과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용은 6월 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 및 틱톡 NCT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태용, 솔로 데뷔로 들려줄 응원+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