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홍석, 앤드마크와 전속계약…류덕환·전종서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홍석이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홍석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석이 자신의 역량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가수 겸 배우 홍석이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앤드마크]
가수 겸 배우 홍석이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앤드마크]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한 홍석은 뛰어난 보컬 실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SNS 등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드라마 '불새2020',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블루버스데이' 등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서 또 다른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분야를 막론하고 올라운더로서의 재능과 역량을 지닌 홍석이 앤드마크와 함께 쌓아갈 필모그래피에 기대가 높아진다.

앤드마크는 강해림, 김소진, 김아현, 김종훈, 김현수, 김혜준, 류덕환, 백진희, 신시아, 예원, 유유진, 이주빈, 이지민, 장영남, 저스틴 하비, 전종서, 주세빈, 진서연, 차유진, 최준영, 하도권, 한재이, 효민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서울대작전', '소울메이트', '우씨 왕후' 등의 영화와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곤 홍석, 앤드마크와 전속계약…류덕환·전종서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