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상암벌을 정복한 가수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가 설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TV CHOSUN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TV 최초로 방영한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설 당일인 29일(수)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지난해 8월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과 비하인드 이야기로, 공연 문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은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을 담았다. 22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담아 특별한 앵글로 많은 화제가 되며, 개봉 당시 35만 명의 관객이 발걸음 했다.
영화에서 임영웅은 '무지개', 'London Boy',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다양한 곡을 부르며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화려한 무대는 물론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무대 뒤의 열정적인 모습, 그리고 영웅시대를 향한 진솔한 마음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년여간 콘서트를 준비하며 의기투합했던 임영웅과 제작진의 노력, 퍼포먼스를 빛낸 댄서 립제이부터 '온기'의 작사에 참여한 작사가 김이나, 그리고 콘서트 현장 곳곳에서 활약한 현장 스태프까지, 공연 준비에 참여한 다양한 이들의 인터뷰를 담아 풍성함을 더한다. 콘서트뿐만 아니라 무대 뒤의 감동적인 장면까지 영화를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