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설 명절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https://image.inews24.com/v1/ee7b80a802e157.jpg)
영상 속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한복을 차려 입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눈길을 끈다. 먼저 "벌써 2025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더비(팬클럽 명)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라는 말로 인사말을 시작한 더보이즈는 "안전이 최우선이니 귀성길 운전 조심하시고요, 오랜만에 만난 가족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작년 한 해 더비 여러분 덕분에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냈는데요. 저희는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2025년 한 해 동안 이어질 다양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더비! 올해도 저희 더보이즈와 함께 즐거운 한 해 보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훈훈한 덕담으로 인사를 마무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한 해 미니 9집 ‘導火線’(도화선)을 발매해 세 번째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고,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를 통해 전 세계 곳곳의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이라는 남다른 행보를 기록하며 그룹 활동의 새 챕터를 열었다.
여기에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진행되는 팬 콘서트 'THE B LAND'(더 비 랜드)를 통해 새해부터 팬들과 만나 한 해를 뜻깊게 시작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들만의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올 한 해 펼쳐낼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의 팬 콘서트 'THE B LAND'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개최되며 오는 2월 22일과 23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돼 현지 팬들과 만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