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이죽일' 특별출연⋯"김민하 대학선배, 극의 히든카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심은경이 김민하의 든든한 선배가 된다.

심은경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 특별출연 한다.

배우 심은경이 '내가죽기 일주일 전'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티빙]
배우 심은경이 '내가죽기 일주일 전'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티빙]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람우(공명 분)와 희완(김민하 분)의 설레는 첫사랑 스토리가 막 시작됨과 동시에, 죽음을 고하러 온 람우와 희완의 현재 시간이 함께 펼쳐지면서 앞으로 남은 두 사람의 여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심은경은 과내에서 아웃사이더인 희완을 유일하게 기억하는 선배 영현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한다. 영현은 학교 '고인물'로 몇 년째 졸업을 목전에 둔 전설의 고학번 선배다. 학교를 찾은 희완은 우연히 영현과 마주치고, 이후로 영현은 희완에게 살갑게 다가온다고. 극의 '히든카드'처럼 등장할 심은경 배우는 공명, 김민하와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오는 10일 공개되는 3, 4회에서는 서로에게 첫사랑이 되는 람우와 희완의 모습이 그려진다. 희완의 마음에 람우의 자리가 커져가는 만큼, 람우의 일상에도 희완이 가득 차게 된다. 그러던 중 졸업을 앞둔 친구들이 함께 여행에 나서며 재밌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현재 이야기에서는 버킷리스트를 함께 하며 홍석(정건주 분)을 만나러 가는 람우와 희완의 이야기가 담긴다. 과거의 첫사랑이 깊어지는 만큼 그와 대비되는 현재의 감정도 더욱더 애절하고 애틋해질 예정이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진은 "심은경 배우는 극의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준 '히든카드'다. 희완의 감정선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이기에 믿을 수 있는 연기력의 배우가 필요했고,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심은경 배우가 함께 해주어 든든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3, 4회는 오는 10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경, '이죽일' 특별출연⋯"김민하 대학선배, 극의 히든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