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반전의 소녀들⋯음산→발랄 오가는 '스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SWICY(스위시)'한 반전미를 선사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유니스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사진=유니스 ]
유니스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사진=유니스 ]

트레일러는 이번 신보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SWICY'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영상 속 유니스는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주방에서 쿠키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어두운 배경과 서늘한 여덟 멤버의 표정이 맞물린 음산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반전미로 흥미를 더한다. 영상 말미에는 'FINISH(피니시)'라는 글자와 함께 스톱워치가 울리면서 불안정하던 조명이 밝게 켜진다. 이어 환한 공간에서 완성된 쿠키를 든 여덟 멤버의 모습이 확인된다.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의 귀여운 멜로디가 밝은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유니스의 달콤하면서도 매운 면모를 제대로 나타낸 트레일러는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유니스는 더욱 강력해진 젠지력과 새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SWICY'는 'SWICY'함을 가득 담은 유니스표 맵달송이다. 경쾌한 리듬과 귀여운 아케이드 사운드가 눈에 띄는 곡으로, 여덟 소녀의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했다. 특히 프로듀싱팀 벤더스(Vendors)가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유니스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매하고 돌아온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스, 반전의 소녀들⋯음산→발랄 오가는 '스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