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엠카'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신고식⋯"5세대 루키답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인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곡 'NERDY(널디)'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프아이가 음악방송 데뷔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가 음악방송 데뷔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가 음악방송 데뷔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날 ifeye(이프아이)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실력으로 '5세대 핫루키'다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ifeye(이프아이)의 데뷔곡 'NERDY'는 서툴지만 진심을 전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몽환적인 감성으로 담아낸 이지리스닝 팝 장르의 곡이다. 무대 위 ifeye(이프아이)는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 여섯 멤버의 조화로운 하모니, 그리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긴장한 기색 없이 무대를 즐기며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곡의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한 이들의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안무는 신인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인상적이었다.

앞서 ifeye(이프아이)는 지난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프아이, '엠카'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신고식⋯"5세대 루키답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