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엘라스트 백결, 로민, 원혁, 예준은 11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U+모바일, U+tv 드라마 '퍼스트러브'의 OS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ALRIGHT' 가창에 참여했다.
![드라마 '퍼스트러브' OST [사진= U+모바일, U+tv ]](https://image.inews24.com/v1/dcd01d95e90ae5.jpg)
'퍼스트 러브’는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18세 소년·소녀들의 각기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로 총 6편의 청춘 로맨스를 시청자에게 선보인다. 템페스트 은찬, 드리핀 차준호. 그리고 봉재현 등이 출연한다.
엘라스트가 부른 'ALRIGHT'은 첫사랑이 지닌 설렘과 아픔, 성장 서사를 그대로 담은 곡이다. 이에 멤버들은 감미로운 음색을 곡에 온전히 녹여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엘라스트 백결과 로민, 원혁, 예준은 'ALRIGHT'를 통해 OST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지닌 이들은 OST에서도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엘라스트는 데뷔 5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