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가 티켓 오픈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11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 참가 신청은 오픈 2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무한도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무한도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을 비롯해 ‘'무한도전'과 인연이 깊은 일반인 출연자들과 아티스트, 성우 등의 참여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https://image.inews24.com/v1/397f1c7755e855.jpg)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다. 행사 당일에는 10km 마라톤에 이어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프로그램, 포토존 등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피날레를 장식할 특별 공연에는 코요태, 지누션, DJ G.PARK(박명수),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정준하&스윗소로우,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 전진 등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쿠팡플레이는 25일 마라톤 출발부터 피날레 공연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 생중계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