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플랜2' 정현규 "불편함 느낀 분들께 사과, 더 나은 사람 되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데블스플랜2' 우승자 정현규가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정현규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현규'에 '데블스플랜2 스케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현규가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정현규가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정현규는 해당 영상을 게재하며 "데블스플랜 출연을 통해 많은 것을 반성하고,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며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정현규는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 뒤 "저와 프로그램에 대해 남겨주시는 댓글은 모두 읽고 기회가 닿으면 피드백도 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현규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데블스플랜: 데스룸'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블스플랜2' 정현규 "불편함 느낀 분들께 사과, 더 나은 사람 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