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랑수업' 박현호♥은가은이 결혼식을 3일 앞두고 '웨딩드레스&턱시도 투어'에 나섰다.
16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59회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이 결혼식 당일에 입을 본식 예복을 고르러 웨딩드레스숍을 방문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https://image.inews24.com/v1/9dd4a99e9fead4.jpg)
이날 웨딩드레스숍에 들어선 두 사람은 본식 때 어떤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싶냐는 담당자의 질문에 "일단은 신상!"이라고 답한다. 이를 들은 이다해도 "남들이 많이 입었던 것은 안 입고 싶긴 하지"라고 공감한다. 잠시 후, 박현호가 먼저 턱시도를 갈아입고 나오고, 은가은은 "만화 주인공 같다! 너무 멋있어"라며 폭풍 칭찬한다.
이어 은가은도 웨딩드레스를 입으러 들어가는데, 이때 이승철은 "우리 딸이 나중에 웨딩드레스 고르러 갈 때 '아빠도 같이 가자'고 했다. 신랑은 못 믿겠다고 하더라. 지금 (신부에게 보여줄) 리액션 공부하는 거다"라고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박현호 역시 문세윤이 과거 드레스 투어 때 선보였던 리액션 강의 영상을 찾아보면서 급하게 공부한다.
그러던 중, 은가은이 화사한 드레스 자태로 등장한다. 하지만 박현호는 모두의 예상을 빗나가는 리액션을 해 '멘토군단'의 탄식을 자아낸다. 급기야 김종민은 "박현호보다 결혼식을 늦게 해서 천만다행이다. '저러면 안 되는구나' 하는 걸 많이 배우고 있다"고 '팩폭'을 한다.
한편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 12일 결혼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