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당신은너무합니다' 합류…엄정화·구혜선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벌가 장남 박현준 캐릭터 연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정겨운이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불어라 미풍아' 후속으로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앞서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기대작이다.

정겨운은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어머니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져 방황하는 재벌가 장남 박현준 캐릭터를 연기한다. 부유한 집안 환경에 훤칠한 외모, 젠틀한 매너까지 갖춘 완벽남이지만, 불행했던 어머니의 삶에 대한 연민과 이를 초래한 아버지를 향한 반감이 극심한 인물로 정겨운의 선 굵은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캐릭터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관계자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남성미와 훈훈함으로 여성시청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정겨운이 '당신은 너무합니다'를 통해 이제까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것으로 확신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현재 캐스팅 막바지 단계로, 곧 촬영에 돌입한다. 현재 전파를 타고 있는 '불어라 미풍아' 후속으로 오는 3월 4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겨운, '당신은너무합니다' 합류…엄정화·구혜선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