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18일 신곡 'I Got Love' 뮤비 공개…파격 섹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록곡 뮤비 먼저 공개…컴백 행보 시작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파격적인 도발이 시작됐다.

현재 첫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인 태연은 16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I Got Love'(아이 갓 러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짙은 화장과 화려한 원피스를 입은 태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간 보여준 청순하고 내추럴한 모습에서 벗어나 섹시하고 도발적인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시도,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I Got Love'는 추후 발매될 태연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으로, 오는 18일 0시에는 각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특별 공개될 예정으로, 태연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태연은 소녀시대는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맹활약한 바 있다. 'I'(아이), 'Rain'(레인), 'Why'(와이), '11:11'(일레븐 일레븐)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연이어 발표하며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해 '믿고 듣는 태연'의 저력을 입증해왔다.

태연은 첫 정규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오늘(16일) 밤 12시에는 'I Got Lov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연, 18일 신곡 'I Got Love' 뮤비 공개…파격 섹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