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판다와 함께 하는 캠핑 데이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색 팬미팅으로 팬들과 호흡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에이핑크가 이색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에이핑크는 5일 텐트, 모닥불, 촛불, 자전거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실내홀에서 '캠핑'을 콘셉트로 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는 지난 12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DEAR'에 삽입된 럭키티켓에 당첨된 팬들을 초대해 꾸며진 팬미팅. 에이핑크는 "오늘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캠핑'을 콘셉트로 만들었으니까 편하게 놀고, 먹고,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요"라는 인사와 함께 본격적인 팬미팅을 시작했다.

2012년 발표한 데뷔 1주년 기념 팬송 '4월 19일' 무대를 선보인 에이핑크는 팬들에게 받은 신청곡을 즉석에서 열창했고, 5초동안 눈 마주치기, 팬과 함께 팬송 부르기 등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이어 에이핑크와 관련된 문제를 팬들과 함께 푸는 '도전 핑든벨!'코너로 함께 한 추억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마련했고, '신조어 퀴즈'를 풀며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갔다.

캠핑을 주제로 마련한 자리인만큼 팬들과 둘러앉아 간식을 함께 나누어먹으며 캠핑 분위기를 즐겼고, 단체 게임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서로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에이핑크는 '별의 별', '네가 손짓해주면' 등 팬송으로 무대를 꾸미며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고, 팬들은 큰 소리로 응원을 보내며 화답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핑크, 판다와 함께 하는 캠핑 데이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