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타는로맨스' 성훈X송지은, OST 참여…'만능치트키 커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찢' 비주얼과 달달한 케미로 기대감 상승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애타는 로맨스' 성훈, 송지은 커플이 OST에도 참여한다.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로맨스드라마 OCN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의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이 만화를 찢은 비주얼과 달달한 케미는 기본, 직접 OST까지 참여하며 드라마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애타는 로맨스'는 업계 1위 그룹 오너의 아들이자 이름 석 자 만으로도 모든 것이 설명 가능한 남자 차진욱과 모태솔로 25년 경력의 어설픈 'B사감' 이유미가 한순간의 이끌림에 하룻밤을 보낸 뒤,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아찔 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

특히 '애타는 로맨스'는 지난 2월 네이버 웹소설에 원작 드라마를 소설화 한 동명의 웹소설 연재를 시작, 모두를 애태우는 로맨스 전개로 방영 전부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웹소설 속 삽화는 삽화가 '재림'이 실제 성훈, 송지은을 모델로 그린 것으로 알려지며 진정한 '만찢남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눈빛 천재' 성훈과 '러블리 보스' 송지은은 처음 제작 단계부터 제작진들 사이에서 거론되던 인물로 이들의 바람직한 키 차이와 캐릭터 싱크로율, 찰떡 호흡은 환상의 시너지와 케미로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과 전작인 '고결한 그대' OST를 직접 불렀던 성훈은 이번 '애타는 로맨스' OST에도 직접 참여, 그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는 '연예계 만능 치트키' 커플의 위엄을 뽐낼 것이라고.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오는 4월17일 월요일 오후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4월14일 0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0시에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타는로맨스' 성훈X송지은, OST 참여…'만능치트키 커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