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받은 신예 표예진, '쌈마이웨이' 합류…안재홍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월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표예진이 '쌈, 마이웨이'에 합류한다.

4일 표예진 소속사 팬스타즈 컴퍼니는 표예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감독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 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극중 표예진은 극중 주만(안재홍 분)이 다니는 회사 신입사원이자 국내 굴지 족발 체인 집안의 딸 장예진 역으로 분한다.

사랑스럽고 큐트한 이미지에 솔직 당당한 캐릭터로 극중 주만에게 반해 적극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특유의 밝고 순수함 때문에 미워할 수 없는 인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스타즈 컴퍼니 측은 "표예진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으며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안정된 연기로 존재감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배우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표예진은 2015년 MBC '결혼계약'을 시작으로 SBS '닥터스'와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증받은 신예 표예진, '쌈마이웨이' 합류…안재홍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