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그거너사' 세번째 OST…11일 '요즘 너말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기자 이어 가수로 활약 중…힐링 감성 계속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조이가 드라마 OST에 또 한 번 참여한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는 조이가 참여한 OST Part 4 '요즘 너 말야'를 오는 11일 정오에 공개한다.

'요즘 너 말야'는 극 중 소림(조이 분)의 밴드가 처음 토너먼트 무대에 서게 된 곡이다. 한결(이현우 분)이 밤샘 편곡한 곡을 들고 생방송 30분 전에 달려가 립싱크 대신 라이브 무대를 만들 것을 제안한 상황. 과연 소림이 무사히 생방송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 곡은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2010년 발표한 대표 인기곡을 리메이크했으며, 공감되는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조이의 청량한 보컬과 만나 새롭게 탄생했다. 조이 특유의 깨끗하고 호소력 있는 음색과 소녀 감성으로 봄밤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편곡에는 앞서 발표된 첫 번째 OST '여우야'의 편곡 및 tvN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시그널', '또 오해영' 등의 인기 드라마 OST들의 작.편곡을 담당했던 이상훈 음악감독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이는 앞서 공개된 드라마 OST '여우야'와 '괜찮아, 난(Feat. 이현우)'에 이어 이번 곡까지 가창자로 참여하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 '그거너사' 세번째 OST…11일 '요즘 너말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