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경남지역 청소년 대상 '꿈꾸는 공룡'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고지역 중고생 대상 스포츠마케팅 강의 등 열어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NC 다이노스는 2017년 경남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마케팅 프로그램 '꿈꾸는 공룡'을 진행한다.

'꿈꾸는 공룡'은 연고지역 내 중∙고등학교 자유학기제와 연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NC 다이노스 프런트의 스포츠마케팅 강연과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 체험하는 레크레이션, 창원 마산야구장 현장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NC 프런트의 스포츠마케팅 강연 프로그램은 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육군 39사단과도 함께한다. 구단 또는 39사단(육군모집홍보관)으로 강연 요청이 있을 경우 군(육군) 진로체험 강연과 구단 스포츠마케팅 강연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랠리 다이노스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진행하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은 이미 신청이 마감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산야구장 현장체험 프로그램은 기존 '마산야구장 투어' 프로그램에 스포츠마케팅 강의와 직업체험을 더해 학생들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꿈꾸는 공룡'은 지난 3월 23일 밀양고등학교 스포츠마케팅 특강으로 시작했으며 시즌 종료 후에도 계속 진행한다. 현재 50개가 넘는 학교에서 신청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꿈꾸는 공룡'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학생들이 보다 크고 다양한 꿈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야구시즌이 끝난 뒤에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경남지역 청소년 대상 '꿈꾸는 공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