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1일 잠실 SK전서 5월 퀸스데이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주환 포토타임·응원단상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두산 베어스가 오는 11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 홈 경기에서 여성 팬을 위한 '퀸스 데이(Queen’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산 구단은 이번 퀸스데이를 맞아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 가격 2천원 할인 혜택을 준다. 여성관중 1인 1매와 현장 매표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구단은 퀸즈데이를 맞아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여성 관중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경포대 특급 호텔 '씨마크' 숙박권(1명) 쌤소나이트 여성용 가방(5명) 두타 10만원 상품권(10명)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 2인 식사권(10명) FILA 코트디럭스 슈즈(10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팬을 대상으로 정규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2명에게 '에어칼린'에서 제공하는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항공권도 증정한다.

한편 이날 SK전 클리닝타임에는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여행용 트렁크를 선물로 전달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최주환(내야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도 진행한다.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여성 팬에게 참가자격을 부여한다.

여성 팬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핑크 유니폼은 잠실구장 1루 내야에 있는 '위팬(WeFAN)'과 '네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위팬과 네포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 11일 잠실 SK전서 5월 퀸스데이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