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中웨이보 조회수 2.6억 돌파…뜨거운 반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밤 11시 9회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맨투맨'이 중국 웨이보에서 조회수가 2억6천 회를 돌파했다.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은 웨이보 이슈 검색에 #박해진 manxman#, #박해진 mantoman#, #한국드라마 manxman#, #밀행요원# 등으로 꾸준히 검색 순위를 차지한다. 19일 오전 기준으로 '맨투맨'은 2,6억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현재 방영 중인 국내 드라마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

이미 박해진과 '맨투맨'에 대한 관심은 한한령 규제 속에서도 꾸준히 이어져 왔다. 일찌감치 중국 웨이보 실검 드라마부문 상위권에 랭크됨은 물론 관련 기사도 중국 온라인 연예사이트 메인을 장식해 왔다.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박해진과 '맨투맨'에 대한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 지난해 '치즈인더트랩' 유정에 이어 '맨투맨' 김설우 요원에게도 많은 사랑을 보여주고 있어 놀라울 따름"이라고 전했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된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 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오늘(19일) 밤 11시에 9회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맨투맨', 中웨이보 조회수 2.6억 돌파…뜨거운 반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