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화제영상 로버트 켈리 교수, '슈퍼맨' 깜짝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버트 켈리 교수, 자상한 남편-다정한 아빠 면모 드러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화제의 BBC영상의 주인공 로버트 켈리 교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한다.

28일 오후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4회는 '나는 네가 제일 어렵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와 아이들의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일상이 담길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로버트 켈리 교수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로버트 켈리 교수는 BBC 인터뷰를 통해 유명인사가 된 인물이다. 로버트 켈리 교수가 서재에서 생방송 인터뷰를 하는 중, 딸 예나와 아들 유섭이가 평소처럼 서재로 들어온 것. 서재에 들어간 아이들을 발견하고 다급하게 아이들을 내보내려 애쓰는 엄마, 나가지 않으려는 아이들, 로버트 켈리 교수의 당황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전세계로 급속히 퍼지며 각종 패러디로 이어질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로버트 켈리 교수는 샘 해밍턴과의 인연으로 깜짝 출연하게 됐다. 방송사고를 통해 로버트 켈리 교수를 알게 된 샘 해밍턴은 먼저 연락을 취했다고. 공통점이 많은 두 아빠는 SNS를 통해 연락을 주고 받으며 친목을 다진 데 이어 직접 만남까지 성사됐다. 이날 로버트 켈리 교수는 자상한 남편,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예나는 동영상에서 처럼 발랄한 매력으로 동생과 윌리엄을 챙겼고, 유섭은 또래 친구 윌리엄을 만난 기쁨을 표현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4시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C 화제영상 로버트 켈리 교수, '슈퍼맨' 깜짝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