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의 왕비' 장현성, 역시 베테랑 배우…비하인드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장현성이 고된 촬영 일정에도 여유를 잃지 않는 베테랑의 모습을 보였다 .   

9일 KBS 2TV 수목드라마 '7 일의 왕비'(연출 이정섭, 극본 최진영)에 출연 중인 장현성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  공개된 사진 속 장현성은 의금부 옥사 안을 무거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옥사 너머로 보이는 절박하지만 절제된 표정은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기실에서 뿐 아니라 촬영 중간에도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는 모습에선 연기 장인의 분위기를 발산했다.  3년 만의 사극 출연에 장현성은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스태프들과 수시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연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작은 동선 하나까지 신경을 기울이며 진정한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장현성은 '7일의 왕비' 에서 왕 이융 (이동건 분)의 처남이자 주인공 채경 (박민영 분 )의 아버지 신수근 역을 맡았다. 왕의 충신이자 한 가족의 가장인 신수근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 측은 "드라마 초반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신수근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베테랑 배우 장현성이 그에 걸맞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7일의 왕비' 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던 단경왕후 신 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팩션 로맨스 사극이다.

'7일의 왕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7일의 왕비' 장현성, 역시 베테랑 배우…비하인드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