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상남자 매력…리얼 액션스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주)무비락)의 배우 박서준과 강하늘의 액션스틸이 공개됐다.

24일 오전 투자·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박서준과 강하늘의 상남자 매력이 돋보이는 액션스틸을 공개했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다.

'청년경찰'은 혈기왕성한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의 현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영화 속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했다. 바로 학교에서 배운 무도를 바탕으로 수사에 뛰어든 이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진화하며 실전에 가까운 액션을 선보인다는 점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리얼 액션스틸에는 사건의 한 가운데 서있는 기준과 희열의 카리스마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돋보인다. 난장판이 된 식당을 배경으로 서로 등을 맞대고 선 기준과 희열의 모습은 이곳에서 한바탕 혈투가 벌어졌음을 암시해 녹록지 않은 고된 수사 과정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흑복을 입은 기준과 희열이 얼굴에 상처를 잔뜩 입은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스틸은 곧이어 벌어질 치열한 격투를 예상케 한다. 두 청년이 어떤 방식으로 위기상황을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본격적인 촬영이 들어가기 전부터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박서준과 의문의 상대와 거친 몸싸움을 벌이는 강하늘의 모습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두 배우의 열연을 엿볼 수 있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상남자 매력…리얼 액션스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