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오래 기다렸다…2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9일 새 앨범 발매…"오랜 준비, 자신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2년5개월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다.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17.08.09 PM 6:00 BOYFRIEND –NEVER END! COMEBACK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커밍순 이미지속에는 보이프렌드가 대교위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아련한 흑백감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보이프렌드가 이번 앨범을 통해 국내 팬덤을 견고히 다지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물을 선보일 자신이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5월 26일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내가 갈게', '내 여자 손대지마', '야누스' 등으로 활동하며 파워풀하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5년 발매한 미니앨범 이후에 국내에서는 웹드라마,뮤지컬 등에서 개별 활동을 보이프렌드는 2년 5개월만에 본격적으로 완전체 컴백준비에 돌입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지난 12일 발매된 보이프렌드 미니앨범 'SUMMER'가 일본 최대 규모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주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9일에 신보 앨범을 발표하고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프렌드, 오래 기다렸다…2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