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X에릭X윤균상 '삼시세끼 바다목장', 공식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4일 첫방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연출 나영석)에서는 지난 '어촌편3'에서 훈훈한 형제애를 자랑한 배우 이서진, 에릭, 윤균상 3형제가 등장한다. 이들은 여름 득량도를 배경으로 따뜻한 웃음과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바다목장 속, 산양 가족들과 함께 하고 있는 3형제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과거 '정선편'에 등장해 이서진과의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산양 잭슨이 변하지 않은 모습으로 바다 목장에서 여유롭게 건초를 먹고 있는 모습이 반가움을 더한다.

다음으로 에릭, 윤균상 품에 안겨 있는 아기 산양의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지난 예고편에서 산양 잭슨이 할머니가 돼 돌아온 모습이 공개됐는데 두 아기 산양은 잭슨의 후손들로 추정돼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층 더 풍성해진 산양 잭슨네와 3형제 이서진-에릭-윤균상의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4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서진X에릭X윤균상 '삼시세끼 바다목장', 공식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