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유닛 LR, 28일 컴백 확정…강렬한 티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년 만에 돌아온 유닛, '레드&블루'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스의 유닛 LR이 오는 28일 2년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14일 젤리피쉬는 "빅스의 유닛 LR이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스퍼(Whisper)'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빅스 LR은 레오와 라비로 구성된 빅스의 첫 유닛 그룹이다. 지난 2015년 8월 빅스 LR의 공식 발표를 알린 트레일러 영상은 2017년 버전으로 새롭게 공개됐다.

빅스 LR의 트레일러 영상에는 레오와 라비의 열정적인 공연 모습이 담겼다. 땀에 젖어 파워풀한 가창으로 공연의 열기를 더하는 레오와 무대를 장악하는 라비의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두 사람의 모습 끝에 붉은 색과 푸른 색의 LR 로고가 공개됐다. 'VIXX LR 2nd Mini Album Whisper 2017.08.28 6pm'이라는 텍스트로 앨범명과 컴백일을 동시에 알려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015년 유닛 데뷔 당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이 흑백 구성으로 공개됐다면, 이번 영상은 다채로운 색의 조명이 더해지며 두 사람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레드와 블루로 표현된 로고는 극명한 온도차를 보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트레일러 영상으로 컴백 확정 소식과 동시에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아낸 빅스 LR은 지난 2015년 첫 앨범 발매 이후 빅스 활동과 더불어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성장해 왔다. 각자의 자작곡을 발표했으며 특히 멤버 라비는 지난해 직접 프로듀싱한 첫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까지 선보인 바 있다. 빅스 LR은 데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에서도 작사, 작곡, 프로듀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빅스 LR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유닛 LR, 28일 컴백 확정…강렬한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