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다만세' 팀에 커피차 선물 '♡여진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연희 부럽다! 여진구 누나가 많이 아낀다' 문구 넣어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고준희가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팀에 커피차를 깜짝 선물했다.

'다시 만난 세계'에 출연하고 있는 이연희와 오랜 친분이 있는 고준희는 그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최근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연희는 "여진구와 촬영하는 것을 부러워하는 누나팬이 많다"고 말했는데 그 중 한 명이 고준희였던 것.

고준희는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에 츄러스를 준비했고, '햇살처럼 눈부신 우리 연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귀 뿐만 아니라 '이연희 부럽다! 여진구 누나가 많이 아낀다 고준희 ♡ 여진구'라는 센스 있는 문구도 넣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준희씨가 연희씨와 '다만세'팀을 응원하면서 이렇게 커피차까지 보내줘 정말 고마웠다"며 "특히 그녀가 진구씨를 향한 마음도 센스넘치게 선보인 덕분에 무더운 여름, 연기자와 스태프들 모두 음료수를 더욱 시원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었다"고 전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사고사를 당했다가 12년 만에 다시 돌아온 해성(여진구)이 첫사랑인 정원(이연희), 그리고 동생들을 만나는 스토리가 그려지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해성은 자신을 차로 친 차회장(박영규)을 찾아가 그 이유를 따져물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준희, '다만세' 팀에 커피차 선물 '♡여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