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X추성훈X유병재, tvN '알바트로스'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13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안정환, 추성훈, 유병재가 tvN '알바트로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9월13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알바트로스'(연출 유학찬)는 어제의 청춘 형님들이 요즘 아르바이트 청춘들의 하루를 대신하고 그들의 꿈, 고민, 일상을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안정환, 추성훈, 유병재 세 명의 고정 출연진과 매 회 달라지는 게스트가 두 팀으로 나뉘어 청춘들의 아르바이트 하루를 대신한다.

육체노동부터 감정노동 아르바이트는 물론 두뇌와 재치가 필요한 아르바이트까지 다양한 일거리에 도전하는 열혈 형님들의 알바대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알바트로스'에는 남다른 의미가 담겨있다. 악조건의 상황에서도 자신의 때를 기다리다가 한 번 날개를 펴면 가장 멀리, 가장 높이 나는 새를 뜻하는 것.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젊은 청춘들에 비유되는 새로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일치한다.

포스터에는 알바청춘으로 변신한 안정환, 추성훈, 유병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가슴 뜨거웠던 시절, 당신의 청춘을 만나다'라는 카피가 세 사람의 활약상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유학찬 PD는 "'알바트로스'는 출연진들이 단순히 청춘들의 아르바이트를 하루 체험하는 미션 프로그램이 아니다. 알바 청춘들을 만나고 그들의 일상 중 하루를 대신하면서 어제의 청춘과 오늘의 청춘이 만나 소통하는 우정에 관한 이야기라 설명하고 싶다. 그들의 리얼한 일상과 꿈을 들여다보면서 가슴 뜨거웠던 시절, 우리들의 청춘을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한편, '알바트로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정환X추성훈X유병재, tvN '알바트로스'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