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막영애' 시즌16 합류 "새 러브라인 구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승준의 사촌동생 등장…'막영애16' 올 하반기 방영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규한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새 얼굴로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이규한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새 시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로 2007년 첫 방송된 이후 10년째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규한은 극중 이승준(이승준 분)의 사촌동생으로 등장, 새로운 러브라인을 구축하며 신선함과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초 방영된 시즌15에서 이영애와 이승준이 결혼을 허락 받는 장면으로 막을 내려, 이규한이 시즌16에서 어떤 관계를 형성하며 활약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이규한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지고지순한 순애보 연기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SBS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을 통해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연기를 선보이며 그 연기내공을 인정받은바 있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규한, '막영애' 시즌16 합류 "새 러브라인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