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요정' 김생민, '해투3' 뜬다…'그뤠잇'한 선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대세'로 떠오른 '통장요정' 김생민이 '해피투게더3'에 출격한다.

오는 16일 밤 진행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 녹화에 '대세 절친' 김생민, 정상훈이 출연한다. 해당 녹화는 '결초보은 특집'으로 김생민, 정상훈 외에 이태임이 함께하며 오는 21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생민은 데뷔 25년만에 자신의 이름을 딴 예능프로그램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김생민은 적금만으로 10억을 저축한 연예계 대표 절약의 아이콘으로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영수증을 직접 분석해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다. 김생민은 녹화에서 '해투동' MC들의 영수증을 분석하며 '통장요정'의 클래스를 증명한다.

그런가 하면 김생민과 절친이자, 마찬가지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정상훈 역시 '해투동'에 함께한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았던 정상훈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이태임과 함께 출연해 후일담을 꺼내놓을 예정. 더욱이 정상훈은 'SNL 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미 맛깔스러운 예능감을 검증 받은 바 있어 어떤 활약을 펼치지 관심이 높아진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통장요정' 김생민, '해투3' 뜬다…'그뤠잇'한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