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드롭'+최강창민 '여정'…'동방신기 WEEK'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 V앱 생방송 뜬다…근황 발표와 신곡 소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색다른 매력의 솔로곡으로 '동방신기 WEEK'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드롭(DROP)'을,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여정(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한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프로듀싱 했다.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오늘(20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 근황은 물론 신곡 발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YouR PresenT–'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드롭'+최강창민 '여정'…'동방신기 WEEK'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