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EXID, 타이틀곡은 '덜덜덜'…"EXID스러운 음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풀문', 11월 7일 발표 "솔지 참여 완전체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타이틀곡 '덜덜덜'로 돌아온다.

24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풀 문(Full Moon)'의 타이틀곡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간 공개했던 스포일러 속 정답은 '덜덜덜'이었던 것.

EXID의 신보 타이틀곡 '덜덜덜(DDD)'은 신사동호랭이와 멤버 LE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형상한 것으로, 거짓말하는 남자에게 떨지 말고 확실히 말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전까지 보여준 EXID의 음악에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이번 곡은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담고 있으며 리듬의 변화, 멜로디의 변화가 돋보이는 노래다. 더욱 화려해진 EXID의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지난 앨범 '이클립스(Eclipse)'에서는 솔지의 부재를 '월식'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솔지가 참여해 완전함을 뜻하는 '풀 문(Full Moon)'으로 더욱 EXID스러운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EXID의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EXID, 타이틀곡은 '덜덜덜'…"EXID스러운 음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