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스튜핏"…'침묵'X김생민 특별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실력파 배우들 만남 "스크린 3단 기대감 콤보 그레잇"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제작 용필름)이 방송이 김생민의 '생블리의 It Movie'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7일 오후 '침묵'의 배급을 맡은 CJ엔터테인먼트는 통장 요정으로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과 함께 제작한 '생블리의 It Movie'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묵직한 울림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특별 영상은 김생민이 직접 '침묵'의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만남,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의 의기투합, 예측불가능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안 보면 손해인 영화, 스튜핏"이라고 '침묵'을 소개한 김생민은 이제는 하나의 장르 같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과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만남에 대해 "스크린 3단 기대감 콤보 그레잇"이라고 전했다.

또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18년 만에 재회해 기대를 모으는 '침묵'에 대해 "의리로 뭉친 영화, 펄펙(트)"라며 웃음을 유발하고, 모든 것을 가진 남자 임태산이 약혼녀가 살해 당하고 딸이 용의자가 되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김생민 특유의 톡톡 튀는 목소리와 유행어로 소개해 흥미를 더한다.

이어 김생민이 "베리베리 임폴턴트 장면"으로 꼽은 임태산 역 최민식과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김동명 역 류준열의 팽팽한 긴장감이 담긴 영화 속 장면은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와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임태산에게 진정으로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한다는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흡입력 있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력의 정지우 감독과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최고의 배우 최민식,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의 결합으로 기대를 높이는 올해 가장 강렬한 드라마 '침묵'은 오는 11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 보면 손해, 스튜핏"…'침묵'X김생민 특별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