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EXID가 더욱 진해진 섹시함으로 돌아온다.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덜덜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각선미와 애플힙이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는 EXID가 '덜덜덜'에 맞춰 추위에 떨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이어 등장한 하니는 환한 웃는 모습을 짓다가 무표정으로 돌변하는 모습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덜덜덜'은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형상한 것으로 거짓말하는 남자에게 떨지 말고 확실히 말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 LE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허밍의 테마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EXID는 지난 4일, 평창 드림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덜덜덜' 무대를 선공개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멤버 솔지의 목소리가 들어간 5명 완전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EXID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덜덜덜'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구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V 라이브 생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