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첫 남녀 단체곡 '마이턴', 뮤비 조회수 100만 건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 세계가 주목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첫 남녀 단체곡 ‘마이턴(My Turn)’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멤버들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어벤져스를 만드는 ‘더 유닛’은 첫 방송 전부터 미션곡 세 개를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 받았다. 지난 10월 13일 최초 공개된 ‘마이턴’을 시작으로 20일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 27일 여자 단체 곡 '샤인(Shine)'까지 3연타를 날려 후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

그 중에서도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최대로 높인 ‘마이턴’은 공개 전부터 초대형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꿈을 향해 비상할 126명 참가자들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수 상승을 거듭한 끝에 조회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

오는 11일 밤 9시15분에 방되는 5, 6회에서는 ‘더 유닛’의 시그니쳐 곡으로 자리매김한 ‘마이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참가자들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설렘 가득한 합숙소 입소식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며, 시청자가 유닛메이커로서 참여하는 1차 투표도 시작되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유닛' 첫 남녀 단체곡 '마이턴', 뮤비 조회수 100만 건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