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통큰 생일선물 받았다…"팬들 큰사랑, 감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좋은 에너지, 큰 웃음 안겨드리도록 열심히 할것"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팬들로부터 통 큰 선물을 받았다.

박나래 팬들은 지난 10월25일 생일을 맞은 박나래를 위해 서울 시내버스에 랩핑광고라는 특급 선물을 선사했다. 특히 어느 측면에서 봐도 광고가 잘 보이도록 버스 전면에 박나래의 사진과 축하 문구를 담아 박나래를 향한 팬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다. 버스 옆면에는 '#기쁘다 #나래 #오신날'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박나래는 "항상 곁에서 진심으로 응원해준 팬들의 큰 사랑 덕분에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며 "저를 위해 이렇게 큰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감동받았다. 넘치게 받는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요즘은 차를 타고 이동할 때마다 지나가는 버스를 쳐다본다. 저 버스를 조만간 꼭 타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선물도 감사하지만 팬분들이 저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고맙고 예쁘다. 팬분들에게 좋은 에너지, 큰 웃음 안겨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 언제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을 내게 된다. 정말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나 혼자 산다' '비디오 스타' '코미디 빅 리그' '겟잇뷰티 2017' 등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나래, 통큰 생일선물 받았다…"팬들 큰사랑, 감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