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이번엔 '남편찾기' 없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암울하게도 남자들이 주로 나오는 드라마" 웃음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신원호 PD가 신작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선보인 '남편찾기' 코드가 없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사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가 참석했다.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남편을 찾아갔던 강력한 장치는 처음부터 만들었던 건 아니다"며 "다만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에서 했던 것처럼, 물음표를 가져갔던 게 드라마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는 남편찾기 구조는 없다"며 "암울하게도 남자들이 주로 나오는 드라마"라고 웃으며 말했다.

신원호 PD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멜로 코드는 들어오기 어렵다. 다만 저는 물음표를 던지는 사람이기 때문에 큰 틀에서 쉼없이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답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원호PD의 신작이다. 여기에 배우 박해수, 정경호, 정수정 등이 출연,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오는 22일 수요일 밤 9시1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이번엔 '남편찾기'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