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X딘딘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23.9%'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궁셔리 먹방으로 최고의 1분 장식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이상민이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평균 20.7%, 최고 23.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차이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유일의 20%대 예능으로 주간 예능 1위다.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이상민과 딘딘의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먹방이었다.

이날 이상민은 딘딘의 이사를 도우러 갔다. 생애 첫 독립이라는 딘딘은 집 크기에 어울리지 않는 과분한 가전 가구를 구입해 상민이 혀를 차게 만들었다. 상민은 정리를 도운 뒤 이사한 날은 짜장면을 먹어야 한다며 의기양양하게 인스턴트 짜장과 만두, 야채를 꺼냈다.

야채와 만두소를 볶고 인스턴트 짜장의 분말 가루와 면을 활용한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의 비주얼은 진짜 중국집 짜장면과 다를 것이 없었다. MC들과 어머니들, 김수로까지 모두 입맛을 다실 정도. 반신반의했던 딘딘은 그 맛에 깜짝 놀라 정신없이 흡입했다.

해당 장면은 시청률 23.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밖에도 김건모는 드론 자격증을 따겠다며 이에 필요한 사진을 빽가에게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건모가 찾아간 빽가의 집은 빽가만의 스타일이 살아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건모는 직접 준비한 돗자리 반사판을 들고 사진을 찍었고, 빽가는 포토샵 신공으로 건모의 회춘을 도왔다.

박수홍은 친구들과 배기성의 결혼을 축하하러 결혼식장을 찾았다. 내내 부러움을 숨기지 못하던 수홍은 배기성이 신부를 위해 준비한 노래 이벤트를 보고 눈물까지 흘리고 말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이상민X딘딘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23.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