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19일 솔로 컴백…마틸다 연상 파격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곡 '헤이', '할렐루야'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 음원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AOA 지민이 솔로로 돌아온다.

12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민이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헤이(Hey)'를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에 앞서 뮤직비디오 격의 '뮤직뷰티필름'을 공개한다.

'헤이'는 지민과 패션 매거진 W KOREA가 함께 진행하는 음원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의 신곡으로, 지난해 10월 첫 번째 곡 '할렐루야'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곡이다. 이 곡은 지난해 개최한 AOA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카리스마 넘치는 솔로 퍼포먼스로 공연 후에도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끊이지 않아 음원 발매를 준비해왔다.

지민은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개성 넘치는 음악 색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음악 방송 등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헤이' 티저 컷에서 지민은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레옹'의 마틸다를 연상케 하는 짧은 단발을 한 지민은 눈에 반짝이는 별 글리터를 얹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같은 티저 컷의 분위기처럼 신곡 '헤이'에서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지금까지 보지 못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패션 매거진 W KOREA 및 뷰티 브랜드 어반디케이와 협업을 진행해 네 가지 메이크업에 따른 토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어반디케이와 함께 음악에 어울리는 뷰티 콘셉트를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구현해 새로운 이미지를 끌어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지민, 19일 솔로 컴백…마틸다 연상 파격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