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주니, '4가지 하우스' 비하인드컷 공개 '귀여움 뿜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9일 밤 11시 MBC에브리원서 선 방영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레이디스코드 주니(김주니)가 첫 주인공을 맡은 '4가지 하우스'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주니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니는 검은색 셰프복을 입고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한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진지하게 작품에 몰입하는 눈빛을 통해 주니가 그려갈 나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C에브리원 4부작 드라마 '4가지 하우스'를 통해 주니가 보여줄 '나윤'은 평범한 이 시대의 취준생으로 아버지 사업 실패로 인해 힘들어하지만 꿋꿋이 살아가는 긍정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인물이다.

'4가지 하우스'는 혼자 사는 것이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특별한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주니가 출연하는 '4가지 하우스'는 오는 29일 밤 11시 MBC에브리원에서 선 방영 후 모바일 드라마 버전으로 BSPTV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http://tv.naver.com/bsptv)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디스코드 주니, '4가지 하우스' 비하인드컷 공개 '귀여움 뿜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