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이동국과 5남매, 패션쇼 무대 선다…깜찍 카리스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오후 4시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5남매가 패션쇼 무대에 선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는 '너의 용기를 응원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이동국과 재시-재아-설아-수아-시안 5남매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자선 패션쇼 무대에 선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대를 장악할 동국네 가족의 모델 도전기가 기대를 모은다.

27일 공개된 사진에는 런웨이를 걷는 설수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풍당당 도도한 표정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수아, 깜찍한 토끼 포즈를 취하며 박수를 받는 설아, 특유의 '멋진 시안이' 포즈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시안이까지. 패션쇼를 가득 채운 설수대의 귀여움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이동국과 5남매는 디자이너 이상봉과 모델 한현민을 만나 조언을 얻는 등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500명이라는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여기에 3분 만에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미션도 주어져 아이들의 긴장감은 배가 됐다.

과연 이동국과 5남매는 실수 없이 패션쇼 무대를 완료할 수 있을까. 특히 시안이는 아빠, 누나도 없이 홀로 무대에 섰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8일 오후 4시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이동국과 5남매, 패션쇼 무대 선다…깜찍 카리스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