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오늘(29일) 컴백…3년 만에 음악방송 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일 '엠카'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 돌입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수지가 3년여 만에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수지가 29일 오후 6시 새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발표한다. 수지는 1년여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수지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다음달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도 나선다. 수지가 음악방송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것은 3년여 만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자사 및 수지 SNS에 수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미지 속 수지는 큐트하면서도 매혹적인 표정과 여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수지의 새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사랑의 여러가지 단면들을 보여줌으로써 사랑의 본질이란 무엇인지 질문하고 표현한다.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알앤비(Laid back R&B) 곡으로 수지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홀리데이(Feat. DPR LIVE)' 뮤직비디오는 LA 롱비치, 뉴멕시코주 화이트샌드 국립공원 등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소를 담아 압도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번 앨범에는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귀엽고 심플한 어반 팝 넘버 '소버(SObeR)', 도발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나쁜X',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먹먹한 마음을 차분히 그려낸 자장가 같은 발라드 '잘자 내 몫까지' 등이 수록됐다.

수지는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과시했다.

수지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 오늘(29일) 컴백…3년 만에 음악방송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