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마법학교를 테마로 한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우주소녀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주소녀 멤버 13인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마법학교를 테마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앨범의 키워드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μαγικος(마기코스)가 표기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φορευς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ς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 으로 나뉘어진 유닛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법학교 1학년(여름 다영 연정 은서)은 꿈을 배달하며 세계를 관찰하는, 호기심 넘치고 발랄한 캐릭터의 φορευς UNIT (포레우스 유닛 )이다.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엑시 수빈 성소 선의)은 차분하지만 엉뚱한, 신비롭고 지적인 캐릭터를 가진 소녀를 표현한 αγυρτης UNIT(아귀르떼스 유닛), 마지막으로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은 고혹적인 느낌의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으로 구성됐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