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효린과 만났다…28일 '너 하나만' 선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뷔 후 최초 콜라보…3월12일 컴백 예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갓세븐(GOT7)과 효린이 만났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자사 및 GOT7 공식 SNS 채널에 GOT7의 컴백을 알리는 새 앨범 'EYES ON YOU'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갓세븐은 3월 12일 새 앨범을 발표에 앞서 28일 효린과의 콜라보레이션곡 '너 하나만'을 선공개한다.

지난 22일 JYP는 JYP 녹음실에서 노래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과 'THE 1ST COLLABORATION', 'FEAT. 효린', '2018.02.28'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JYP 소속 아티스트가 가수 경력 최초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고 알려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그 주인공은 GOT7으로,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효린과 함께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최근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한 효린과 K팝 대표 아이돌그룹 GOT7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GOT7은 효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달 12일 GOT7이 발매할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았던 JB는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이자 1번 트랙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은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효린과 만났다…28일 '너 하나만'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