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보조개에 빠지고파…난 보조개 마니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일 오후 '우리가 남이가'에서 리얼한 사랑고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우리가 남이가'에서 '공개연인' 한혜진의 매력을 직접 밝힌다.

tvN '우리가 남이가' 매회 게스트가 그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게 된다.

12일 방송에서는 안민석 의원으로부터 도시락을 받은 유시민 작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유 작가는 둘 사이에서 있었던 일을 안 의원과 다르게 기억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유 작가는 당시 안 의원의 부탁을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진솔하게 밝혀 훈훈함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틈틈이 전현무에게 한혜진과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전현무는 한혜진의 가장 큰 매력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보조개를 꼽는다. 그는 "한혜진 보조개에 풍덩 빠지고 싶다"라며 "나는 보조개 마니아"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전해철 의원이 출연한다. 전 의원이 준비한 음식은 무엇일지, 그리고 그의 도시락을 받을 특별한 인물이 누구일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요일 오후 8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 "♥한혜진 보조개에 빠지고파…난 보조개 마니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