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빨간 힐" 뮤지컬 '킹키부츠', 관객 홀린 명장면5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부동의 예매 1위 '킹키부츠'가 명장면 베스트5를 공개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진정한 나'를 찾는 현대인들에게 파워풀하고 긍정적인 영감을 선사하는 작품. 주인공 찰리 역에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 롤라 역에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에 김지우,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등이 출연한다.

LAND OF LOLA

롤라가 처음으로 화려한 모습을 드러내는 씬.

뮤지컬 '킹키부츠'로 2017년 제 1회 대한민국뮤지컬어워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정성화와 롤라 역에 첫 데뷔한 최재림이 화려한 드랙퀸으로 변신한다.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강렬하게 전환시키며 전주부터 관객들의 환호가 시작된다. 정성화는 이 장면에서 관객들이 환호성을 보내줄 때 에너지를 받는다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느낌이 드는 장면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STEP ONE

얼떨결에 아버지의 공장을 이어받아서 구두공장을 운영하기 시작한 찰리가 처음으로 구두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는 장면.

사장실에서 조용히 구두를 만드는 장면부터 공장 직원들과 처음으로 교감하는 장면까지. 작품 초반에 관객들이 찰리의 감정선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장면이자 이 극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인상적인 씬이다.

EVERYBODY SAY YEAH

1막 마지막 씬이자, 찰리가 롤라의 도움으로 처음 킹키부츠를 완성시키는 장면.

이 씬에서는 공장 트레이드 밀 위에서 춤을 추고 노래 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공장이라는 극의 배경과 회전하는 트레이드 밀 위에서의 고난이도 댄스는 '킹키부츠'의 다이내믹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뮤지컬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시작한 이석훈은 이 장면을 연습하는 순간이 가장 기다려진다고 말했을 정도로 배우들이 사랑하는 장면이자 관객들이 사랑하는 베스트 명장면이다.

SEX IS IN THE HEEL

롤라가 공장 직원들에게 레드 컬러와 함께 힐이 갖는 의미를 설명하는 장면.

이 음악은 작곡가 신디 로퍼의 전매특허인 신스팝 선율로 이뤄져 있다. 힐이 가진 과학적인 원리, 레드라는 컬러가 지닌 상징과 컬러에 대한 재치있는 비유들로 객석에서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유머러스한 대사, 신나는 선율, 엔젤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댄스로 관객을 들썩이게 하는 명장면으로 손꼽혔다.

RAISE YOU UP/JUST BE

'킹키부츠'의 가장 마지막 장면으로 밀라노 패션쇼에서 '킹키부츠'의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하고 관객들에게 롤라의 '행복을 위한 6단계 법칙'을 전하는 장면.

관객과 함께하는 쇼뮤지컬의 정수를 보여주는 명장면이다. 이어지는 커튼콜에서 엔젤들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을 가까이 만나는데, 매 공연 커튼콜 때마다 관객들은 전원 기립하여 엔젤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파티장 같은 진풍경이 펼쳐진다.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공연을 마무리하는 즐거운 순간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불거지는 베스트 장면으로 뽑혔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3월 새학기와 3월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스텝 원!' 할인이벤트 및 화이트 데이 커플 패키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4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공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상을 바꾼 빨간 힐" 뮤지컬 '킹키부츠', 관객 홀린 명장면5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