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채영·지효, 새 앨범 작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연 & 채영 'SWEET TALKER', 지효 'HO!' 작사 참여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TWICE)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새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정오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왓 이즈 러브?'의 일부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HO!'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지효는 지난해 5월 미니 4집 앨범 수록곡 '아이즈 아이즈 아이즈(EYES EYES EYES)'를 채영과, 10월 첫 정규앨범 수록곡 '24/7'을 나연과 공동 작사했다. 정연은 첫 정규앨범 수록곡 '러브 라인(LOVE LINE)'의 작사, 채영은 첫 정규앨범 '힘내!'를 작사했던 바 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다.

신곡 '왓 이즈 러브?'를 통해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새롭게 선보일 사랑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담은 노래는 과연 어떤 느낌일지, 또 트와이스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퍼포먼스는 어떤 스타일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4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정연·채영·지효, 새 앨범 작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