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X유재석 '범인은 바로 너!' 티저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5월4일 세계 첫 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에 첫 공개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가 SBS 예능 프로그램 'X맨'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히트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상상과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쓰러져 있는 한 의문의 인물을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모습으로 놀라고 있는 탐정단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7인의 허당 탐정단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의 모습과 함께 '허당 탐정단의 전혀 새로운 추리 예능'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졌다.

추리 예능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국민 MC 유재석을 필두로 노련한 입담 능력자 안재욱, 예능 베테랑 김종민과 이광수, 여기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능 새내기 박민영, 세훈, 세정까지 7인의 조합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이 합류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X유재석 '범인은 바로 너!' 티저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